황희찬 1탄, 카타르 월드컵 D-100일 특집, 나혼산 출연 시청률 최고치
지난 19일과 26일에 걸쳐 손흥민과 함께 울버햄튼 소속 프리미어리거로 활약 중인 황희찬의 라이프가 나혼자산다에 방영되었다. 카타르 월드컵 D-100일 특집으로 19일 방영된 나혼산은 시청룰 9%까지 오르며 금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황희찬의 나혼자산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챙겨본 듯 하다.
그림같은 풍경 속 희찬하우스, 내부는 반전
19일 방송에서는 그림같은 울버햄프턴의 풍경과 그 안에 자리한 황희찬이 집이 공개되었다. 이국적인 외부 풍경에 모두 감탄했다. 하지만 막상 집 내부로 들어가자 태극기와 행운을 부르는 해바라기, 황토 이불 등 여느 한국 집과 다를바 없는 풍경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은 황희찬이 경기가 없는 오프에 자신의 집에서 어떻게 생활하는지를 보여주었다. 별도의 기상 벨없이 칼각으로 일어나 이불을 정돈하고 햇살을 받으며 체중을 제고 사과 2개를 먹는 등 자신만의 루틴으로 움직였다.
황희찬의 은밀한 취미생활
축구와 가족밖에 모르는 그도 취미 생활이 있었는데 바로 신발 사랑이었다. 갖가지 신발들이 진열되어 있고 옷들과 악세서리 등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보였다.
이후 황희찬의 티셔츠를 받기 위해 희찬 하우스를 깜짝 방문한 꼬마팬과 울버햄턴 경기장 입구에 황희찬을 기다리며 사인을 받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전달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내부와 실제 훈련 모습도
예능 최초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의 내부 모습과 훈련과정이 그대로 나혼자산다 카메라에 담겼다. 락커룸, 전술 회의식, 선수 전용실, 트레이닝 룸 등 보여지는 모든 것들이 신기함을 자극했다. 이후 그의 전매특허인 일명 황소 드리블의 원천이된 트레이닝 모습이 공개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감독과 팀 동료들 간에 장난을 치며 친분을 과시했고, 이후 실시된 실전같은 미니경기에서 진지하게 동료들과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손흥민과의 맞대결을 언급하기도 했다.
황희찬 예능출연 2탄, 네이마르와 반다이크 등 유니폼 교환
26일에는 카타르월드컵 D-100을 맞이하여 공개된 황희찬의 영국 라이프 2탄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희찬이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간 유니폼 교환한 유니폼들을 공개했다. 그의 집에는 엘링 홀란, 반다이크, 네이마르, 손흥민 등의 유니폼이 있었다. 특히 네이마르 유니폼을 거꾸로 입고 네이마르라고 적힌 등번호를 거울에 비춰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날은 황희찬의 친한 형들 이른바 팀 황소가 방문할 예정이었다. 황희찬은 마트에 가서 대량의 스테이크를 구입하고 과일가게에서 일주일치 과일을 한꺼번에 샀다.
이후 마트에 들려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모습도 담겼다.
팀 황소 형들의 방문, 바베큐 파티
일명 팀 황소 형들이 희찬의 집에 방문했고 이들은 희찬이 준비한 바베큐 파티를 즐기며 단체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워낙 손흥민이 잘 나가다보니 황희찬은 상대적으로 묻히는 경향이 있는데,
거기에 위축되지 않고 황희찬은 울버햄튼 FC에서 자신만의 황소같은 드리블로 강한 인상을 구단과 팬들에게 남기며 좋은 활약을 펼쳐왔다. 얼마남지 않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손흥민과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댓글